카테고리
검색
장바구니0
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이루다(ip:)
작성일 2019-05-27 23:25:06
조회 142
평점
추천 추천하기
1. 성함: 이루다
2. 연락처: 010 8737 0147
3. 카메라 기종: 리코gr2
4. 정품/내수 여부: 정품등록완료
5. 의심되는 증상: 화면이 안들어와요 (전원은 들어오고, 초점잡히는 소리까지 들리지만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)
19년 1월에 구매하여 구매한지 6개월도 안된 제품인데 무상AS가 가능한가요?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작성자 한국펜탁스카메라
작성일 2019-05-28 08:38:54
작성자 ruda2
작성일 2019-05-28 08:40:18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As 문의 이경진 2024-03-26 22:10:11
펜탁스mx 제품 문의 오원근 2024-03-26 21:49:14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한국펜탁스카메라
작성일 2019-05-28 08:38:54
평점
작성자 ruda2
작성일 2019-05-28 08:40:18
평점
화면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