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 및 문의게시판

뒤로가기
제목

리코 gr2 문의드립니다.

작성자 이루다(ip:)

작성일 2019-05-27 23:25:06

조회 142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 성함:  이루다


2. 연락처: 010 8737 0147


3. 카메라 기종: 리코gr2


4. 정품/내수 여부: 정품등록완료


5. 의심되는 증상: 화면이 안들어와요 (전원은 들어오고, 초점잡히는 소리까지 들리지만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)



19년 1월에 구매하여 구매한지 6개월도 안된 제품인데 무상AS가 가능한가요?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한국펜탁스카메라

    작성일 2019-05-28 08:38:54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한국펜탁스입니다. DISP 버튼을 연속3번정도 누르시면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실수있습니다. 감사합니다
  • 작성자 ruda2

    작성일 2019-05-28 08:40:18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유선으로 그렇게 설명해주셔서 연속으로 눌렀으나
    화면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..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